2021년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 공지사항

게시판

 공지사항

2021년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북아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21-12-03 15:30

본문

2c451e270377c805ca7517afde89a7e9_1638514513_42.jpg
 

2022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지난 한해에도 소중한 마음과 후원으로

평양과학기술대학과 인도협력사업에 함께 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여러 어려운 상황 가운데

귀한 후원자님의 뜻과 정성이 모여 대학과 어린이사역이 추진되었습니다. 

모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 연말정산 기부금영수증 발급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를 해 드립니다.

 

 기부금영수증 발급 방법

1.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13자리) 등록과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신청⦁동의한 후원자님의 경우, 2022년 1월 15일부터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통해 기부금영수증 조회,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동의 방법 : 홈페이지>후원하기>로그인>기본정보변경>기부금영수증신청‘간소화서비스’체크 및 주민등록번호 입력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2. 홈페이지 기부금영수증 출력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13자리) 등록과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재단으로 요청한 경우만, 2022년 1월 10일부터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기부금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출력방법 : 홈페이지>후원하기>로그인>기부금영수증

  홈페이지 기부금영수증 출력 바로가기    


3. 재단 문의 (우편/팩스/이메일 요청)

기부금영수증 발급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아래 대표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편 발송, 팩스, 이메일 전송으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편신청방법 : 

*홈페이지>후원하기>로그인>기본정보변경>기부금영수증신청 등록 후 ‘우편수신여부’ 체크(2021년 12월 31일까지) 하거나, 재단으로 전화나 이메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neafound@daum.net

*대표전화 02-561-2445 (상담시간 10:00~1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