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인사말 1 페이지

재단소개

 이사장인사말

본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후원동역자님들께

아직도 코로나가 기세를 부리고 있지만 이 또한 지나갈것입니다. 그동안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가운데서도 북한 동포들을 향한 따뜻한 사랑으로 변함없는 후원의 손길을 보내주신 모든 동역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재단은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평양과학기술대학 운영과 북한어린이 돕기 사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그동안 수고한 제2대 전유택 총장의 뒤를 이어 제3대 이승율 총장이 취임했다는 소식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승율 신임 총장은 연변과기대 대외부총장을 역임하고 평양과기대 초창기부터 학교 성장에 많이 기여한 분으로 앞으로 평양과기대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크게 공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새 총장이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평양과학기술대학은 코로나로 인해 2021년에도 외국 교수들이 학교에 들어가지 못하고 밖에서 강의 동영상을 만들어 보내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차질없이 교학이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아니하는 모든 교수님들과 북측 관계자들에게 깊이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재단과 발걸음을 함께해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드리며 모든 후원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일터에 크신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간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