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인사말 1 페이지

재단소개

 이사장인사말

본문


새로운 기대와 소망의 2020년을 맞으며 생명과 평화의 사역에 함께 해 주신 동역자님들께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올해 재단이 설립된 지 30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동역자님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연변과 평양에 세운 두 대학은 역사 속에 소외되고 주변인으로 잊혀졌던 우리의 이웃들을 돌아보고 긍휼과 생명을 전하게 만든 귀한 통로였습니다.
연변과기대는 새로운 세대와 환경의 변화에 대처하기 위하여 환골탈태하여 더 좋은 공동체로 거듭날 것을 기대합니다.
2009년 대학을 준공하고 개교하자마자 단절된 남북관계 속에 평양과기대는 기적으로밖에는 설명할 수 없는 10년을 보냈습니다.
학부 제5회와 대학원 제6회 졸업식을 통해 벌써 650여명의 귀한 인재들이 다음 시대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적재적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재단으로 하여금 고아와 나그네를 긍휼히 여기시는 마음을 주셔서 인도협력사업을 통해 수많은 어린 생명들을 먹이고 입히고 치료하여 건강하게 자라도록 돌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시며 오랫동안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들께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그들의 힘대로 할 뿐 아니라 힘에 지나도록 자원하여 후원한 마게도냐 교인들처럼 모든 후원자님들이 최선을 다하여 연보를 해주셔서 이 은혜와 섬기는 일에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세상의 밤이 깊어갈수록 아침이 곧 밝을 것을 믿으며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의 경륜을 바라봅니다.
새해에도 모든 후원 동역자님, 교직원, 임직원의 가정과 사업, 건강에 하나님의 한이 없는 은혜와 인도하심이 충만하길 축복합니다.


2020년 4월


이사장 곽선희